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일상

코퀴틀람 센터에 아크테릭스"Arc'teryx"가 입접했습니다👏

by 죠엄마 2024. 9. 15.
반응형

코퀴틀람 센터아크테릭스가 입점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가을에 오픈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언제 열까 항상 지나다니며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선착순 구디백 이벤트가 있던 것 같은데 죠 데리고 그렇게 기다리긴 어려울 것 같고 늦게나마 아크테릭스 구경을 다녀왔어요.

일하시는 분 말로는 새벽 2시부터 기다리신 분도 계시다고 하던데, 부지런한 사람들은 여기저기 엄청 많이 있네용!

새벽 2시라니,, 요즘 날도 추워졌는데 밖에서 기다리기 괜찮았을까 싶어요.

 

Coquitlam Centre

📍2929 Barnet Hwy #2201, Coquitlam, BC V3B 5R5

죠네가 도착했을 때도 라인이 꽤 길었어요. 10시 25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30분정도 기다렸어요. 아크테릭스 인기만점이에요👍

 

아크테릭스 오픈이라고 무작정 보러 간 것은 아니고 나름 이유가 있었어요.

저번에 사고 싶었던 Toque이 있었는데 구입 겸, 캐나다 로컬비즈니스와 함께 콜라보를 한다는 사실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해서 꼭 한 번 들려보아야겠다고 남편과 이야기했거든요.

 

아크테릭스 그랜드 오프닝에 함께 콜라보 한 캐나다 로컬비즈니스는 코퀴틀람에 위치한 Mochido C market coffee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출입구 옆에 모찌도가 위치해 있고 계산대와 마주 보는 곳에 씨마켓 커피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모찌도에서 제일 좋아하는 추로스맛을 받고 남편과 죠는 초콜릿을 받았어요. 들어가는 길에 만난 이모가 죠와 함께 먼저 도넛을 받고 있네요. 항상 죠를 예뻐해 주는 멋진 이모❤️

 

안에서 구경도 열심히 하고 사고 싶던 모자도 여러 가지 써보고🧢

결국 전에도 살까 말까 고민하던 비니를 구입했어요. $70+tax인데 가격대비 모양도 퐈려하고 마음에 들어요!

 

씨마켓 커피에서는 4가지 맛 음료를 가지고 와 손님들에게 나눠주고 있었어요.

망고라테, 딸기 오트라떼, 콜드브루와 오트바닐라라떼였는데 죠엄마는 역시나 콜드브루고여, 죠는 망고라떼 하나 받아서 맛나게 먹었어요🥭

 

애정하는 로컬비즈니스인 씨마켓커피인데 이렇게 콜라보하는 모습을 보니 뭔가 감동스럽고 멋진다는 생각을 지인짜 많이 했어요.

 

2019년에 오픈하여 현재 3호점까지 있는 트라이시티 인기만점 씨마켓커피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이 정도면 아크테릭스 앰버서더 시켜줘야 하는 거 아임니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아크테릭스 다 입고 갈까 하다가 넘나뤼 오바같아서 오늘 죠 간식가방으로만 들고 왔는데 인기 하늘 찔렀고여.

매니저님도 죠 너무 귀엽다고 시티커도 붙여주시고 처음에 DJ 음악소리에 좀 얼어있던 죠도 긴장 풀렸는지 음악도 즐기고 사진도 예쁘게 찍고 왔어요.

아크테릭스 제품은 활동하는 방법에 따라 제품이 다양하게 나뉘어요. 다양한 활용범위와 고기능성, 모든 영역에서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올라운드형 제품부터 초경량의 내구적인 소재와 미니멀 디자인이 적용되며 부피를 줄여 휴대가 쉽도록 개발된 제품까지 활동방법에 따라 내가 필요한 물건을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백팩부터 의류, 액세서리까지 언패셔너블하지만 실용성 있는 제품으로 요즘에는 아크테릭스 자체가 은근 패셔너블을 대표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아크테릭스 제품을 구경하고 구입하려면 메트로타운부터 노스벤쿠버, 키칠라노까지 다녀왔어야 하는데 앞으로는 집 앞에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되겠네요. 키칠라노에 있는 세탁서비스도 코퀴틀람에 들어오길 기원하며 오늘의 일상 마무리합니다.

반응형